국내여행/경기도

삼성산 등산 맛집, 안양예술공원 추천

e .__. 2023. 4. 25. 12:01
반응형
SMALL

운동을 했으면 그만큼 칼로리를 채워줘야 균형이 맞는 법,

하산하며 고기에 대한 이야기를 끊임없이 하다가 안양예술공원 쪽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방문일ㅣ2023.03.01 [수]

 

 

안양예술공원 초입에 위치한 고기 맛집 [인생쉼표]


주소ㅣ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201 1층

영업시간ㅣ12:00 ~ 21:00

전화번호ㅣ0507-1365-9328

휴무일ㅣ매월 1,3주 월화

식사이용시간ㅣ2시간

애견동반 가능

평일 예약 가능

주말 예약 불가

하산 후 5분 정도 공원 쪽으로 내려가니 금세 고기집을 찾을 수 있었어요.

주차 공간은 협소한 편으로 차를 타고 이동할 경우 미리 음식점에 주차문의 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보로 이동할 경우 지하철 1호선 관악역 2번 출구로 나와 이동 가능하며, 안양예술공원 음식문화거리 안쪽으로 산책할 겸 공원 구경하면서 이동해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에 들어오니 캠핑 용품이 가득 !

도로변에 위치한 식당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 데, 찐으로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 코펠과 실내등까지 곳곳에 캠핑 용품이 놓여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 매장 인테리어로 야외 캠핑 느낌이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실내 등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다니

저녁시간에 오면 실내 등을 켜주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다양한 종류의 랜턴 무드 등과 미니 와인까지 놓여 있었어요.

실제로 등산 후 방문하신 분들이 많아 등산 가방까지 놓여있으니 캠핑 감성이 더 살아났어요.

가방을 보관하는 곳도 나무토막 위에 !

 

관악역에서부터 서울대학교 관악수목원까지 길게 이어져 있는 안양예술공원은 서울 근교 나들이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에요.

벚꽃이 예쁘게 피는 곳 중 하나라 경기도 벚꽃 명소로도 유명해요.

넓게 꾸며져있는 물길 사이사이 산책로가 꾸며져 있어 나들이하기 좋은 길이라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인생쉼표 식당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이지만, 배변패드와 디펜더는 지참하여 매장 방문해야 해요.

또한 대형견과 자주 짖는 애견의 경우 출입이 어렵다는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생삼겹살(150g) 13,000
생목살(150g) 13,000
수제 소시지 12,000
된장찌개 5,000
공깃밥 1,000

 

매장 한편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셀프바에서는 쌈장, 파절이, 무채, 김치, 쌈 무 등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들이 있었어요.

마늘도 있어 푸짐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수저와 앞접시, 물티슈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식판으로 준비되어 있는 점이 재밌었어요 ㅎㅎ

캠핑 느낌을 살리기 위해 식판에 밑반찬을 가득 가져다 먹었어요.

물은 셀프, 주류는 주문해서 먹었어요.

맥주와 소주 다양하게 주문했는 데 인원이 5명이라 컵을 바구니에 담아주시는 점도 포인트 !

밑반찬과 고기까지 준비되니 이제 찐 캠핑 느낌 나지 않나요 ?!

의자와 접이식 테이블, 철판이 한몫했어요.

바베큐판은 볼록한 형태였는 데, 고기 굽기 편리했어요.

반응형

마늘까지 올리니 꽤 바베큐 느낌이 나죠 ?

파절이와 김치는 양념으로 인해 철판에 올릴 수 없어요.

생삼겹살은 두께감도 양도 푸짐하게 나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고기가 부드러워 좋았어요.

목살 또한 생목살인 듯 부드러웠어요.

 

 

운동하고 와서 다들 허기 지기도 했고, 고기가 맛있으니 허겁지겁 먹었어요.

주문한 된장찌개가 나왔는 데, 역시 야외에서 사용할법한 냄비와 국자가 사용되었어요.

SMALL

바베큐판이 볼록해 고기 굽기는 편리했지만, 소시지는 ㅠㅠ

고기 다 먹어갈 때쯤 소소하게 수다할 겸 술 한잔 마무리 할겸 안줏거리로 소시지를 주문했는 데, 소시지가 동글동글하다 보니 계속 떨어졌어요.

철판 아래는 기름때가 있어 떨어진 소시지는.. 빠이..

소시지 주문하시는 분들은 잘라서 굽는 것 필수에요 !!

 


Tistory Blog

Edit by. 현성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