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산스키장렌탈샵 눈사람 추천 리프트권 할인 신상 의류 장비 후기

국내여행/경기도

by e .__. 2024. 1. 20. 01:14

본문

반응형
SMALL

지산스키장렌탈샵

리프트권 할인 장비 대여

 


안녕하세요 현성입니다.

이번 겨울 함박눈이 가득 내리며 동계 스포츠 즐기기 딱 좋은 계절이 되었어요 !

저 또한 겨울 스포츠를 좋아하기에 추워지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함박눈까지 내리니 스키장에 갈 날만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서울에서 가까운 지산리조트 스키장은 넓은 공간과 초보도 즐길 수 있는 슬로프가 운영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곳이에요.

입구 앞에 다양한 대여 공간이 있지만, 저는 예약금 없이 신상 대여와 리프트권 할인이 되는 눈사람 렌탈샵 이용했어요.

신상 장비는 물론 리프트권 할인권까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방문일|2023.01.16[화]

기본정보

위치|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244

시간|08:00 ~ 02:00 (일~목) ~04:00 (금, 토)

번호|031-636-4030


지산스키장렌탈샵

신상 대여 및 리프트권 할인 정보

지산스키장렌탈샵 터줏대감으로도 불리는 눈사람 렌탈샵

리조트에서 도보 5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있을뿐더러 최다 장비, 최다 의류 보유 중인 곳으로 크고 넓은 간판이 멀리서도 눈에 띄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 정보

저는 오래전부터 스키장을 가고 싶었는데, 좁은 도로의 눈길 운전과 주차 공간에 대한 걱정 때문에 방문하지 못했었어요.

눈사람 렌탈샵은 매장 앞 주차장 외에도 간이 주차장을 마련해두어 초보 운전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요.

빌린 후 장비를 가지고 리조트 주차장을 이용하실 분들은 매장 앞 공간을,

빌린 후 장비를 들고 도보로 이동하실 분들은 간이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의류, 장비 정보

 

📌 예약 보증금 X
📌 스키, 보드 세트 10,0
📌 의류 30,0~10,0
📌 보호구 5,0
📌 숏스키, 인라인, 헤머데크 보유

의류와 장비 최다 보유 중인 렌탈샵으로 내부로 들어가보니 개인 및 단체 손님도 충분히 커버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장비들이 눈에 띄었어요.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숏, 인라인, 헤머데크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세트를 대여할 수 있어요.

▼ 네이버페이 적립 가능 링크 ▼

 

네이버 지도

지산리조트 눈사람 렌탈샵

map.naver.com

 

 

 

겨울 스포츠 최강자인 스키와 보드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강습 문의 시 전문 커리큘럼에 따른 상담도 가능해요.

전문 강사진은 물론 렌탈샵 관리하시는 분들도 많아 예약하지 않고 급 방문해도 금액 상담 후 빌릴 수 있어요.

온라인 예매 시 네이버페이 적립 가능하기에 저는 미리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갔어요.

입구에서 딱 보이는 멋진 스키복들 !

일반/고급/프리미엄 의류로 구분되어 걸어져 있기 때문에 각자 금액대에 맞춰 맞출 수 있어요.

특히 프리미엄으로 구분되는 신상 의류에는 패딩이나 기모가 덧대어져 있어 추운 겨울에 입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남들이 입던 것을 빌려야 하기에 방문 전에 살짝 걱정하던 마음이 있었는데, 방문해 보니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 걱정 덜었어요.

특히 무릎에 보호대와 같은 두툼한 원단이 덧대어져 있어 넘어져도 크게 다치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두툼한 패딩도 있어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패딩 빌려도 좋을 것 같아요.

청바지 또는 일반 바지와 같은 의류들도 있어요.

한쪽에는 엉덩이와 골반, 무릎 보호가 가능한 내의도 있어 따로 빌릴 수 있어요.

 
고글 50%
할인 판매

 

계산하는 곳에는 프리미엄, 일반 고글과 장갑 헬멧 등이 있어 원하는 컬러에 따라 빌릴 수 있어요.

 

저는 초보이기에 프리미엄까지는 오바하는 것 같아 일반 고글 빌렸어요.

 

장갑과 두툼한 스포츠 양말, 털 모자는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어요.

 

의류를 고른 뒤 탈의실에서 갈아입어요.

저는 야간 시간이라 추울 것 같아 입고 간 옷 위에 바람막이처럼 입었어요.

리프트권 할인

이후 발 사이즈에 맞춰 신발을 맞춰요.

급하지 않게 상담을 잘 해주셔서 발목이나 복숭아뼈가 아프지 않은 지 어디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빌릴 수 있어요.

신발을 다 맞췄다면 이후로는 제대로 된 스포츠 장비 !

저는 스키를 탈 예정이기에 키에 맞는 크기로 빌렸어요.

대여가 다 끝난다면 눈사람 렌탈샵만의 리프트 할인권을 제공해 주는 데, 이때 제공되는 카드를 들고 매표소에 가서 리프트권 구매하면 자동 할인돼요.

반납 방법

예쁜 옷을 입었다면 사진 한 장 남겨봐야겠죠!

옷은 파스텔 톤의 프리미엄으로 선택했고, 친구와 컬러는 같지만 디자인은 다르게 커플룩으로 입어봤어요.

비슷하지만, 두께나 디자인이 달라 각기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재밌었어요.

팔목에는 작은 주머니가 있어 리프트권을 넣어 편하게 슬로프 이용할 수 있어요.

제대로 맞춰 입으니 전문 스포츠인 같아 보이지 않나요 ㅎㅎ

▼ 최신 소식은 아래 링크 확인해 주세요. ▼

https://www.instagram.com/snowman_jisan_/

※ 본 포스팅은 제품를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지산스키장렌탈샵 최다 보유 눈사람 정보를 통해

신상 의류 대여는 물론 리프트권 할인까지 받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


Tistory Blog

Edit by. 현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