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GV 용산아이파크몰 주류페스타 일정 기본정보 분노의질주10

국내여행/서울

by e .__. 2024. 3. 17. 17:55

본문

반응형
SMALL

🏎

용산 cgv

주류페스타

분노의질주


 

비가 많이 내린 이번 주말 !

친구와 영화 본 다음, 자전거 타고 피크닉 즐기려고 계획을 다 짜두었는 데, 궂은 날씨로 인해 아이파크몰에서 벗어날 수가 없었던 하루였어요.

하지만 ?! 쇼핑몰이 생각보다 커서 구경할 거리도 많고, 주류페스타와 무료전시 등 볼거리도 많아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방문일ㅣ2023.05.28[일]

기본 정보

주소ㅣ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평일 영업시간ㅣ10:30~20:30

주말 영업시간ㅣ10:30~21:00

전화번호ㅣ02) 2012-0101


 

주차정보

지하철 1호선 용산역

지하철 1호선 또는 경의중앙선을 이용하실 경우 1번 출구를 통해 리빙파크 3층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쇼핑센터로 들어올 경우 에스컬레이터 주변에 디즈니 프렌즈샵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을 위한 선물은 물론 디즈니 캐릭터와 인생네컷까지 찍어볼 수 있었어요.

 

교통정보

별 / 달 / 해 주차장

더센터 / 리빙파크 / 패션파크 / 테이스트파크

크게 네 개의 건물로 구분되는 용산 아이파크몰은 더센터 / 리빙파크 / 패션파크 각 건물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영화관과 같은 건물에 위치한 주차장은 별 주차장이었어요.


찾아오는 길

 

 

용산 아이파크몰 놀거리 총집합 !

영화관 전시회 주류페스타까지


🌟 첫 번째 놀거리는 역시

대형영화관 CGV


이 날 용산에서 놀게 된 이유는

1. 대형 영화관 유무

2. 한강과 가까움

이라는 두 가지 이유 때문이었어요.

왜냐면 ? 분노의질주를 보기로 했으니 !! 77ㅑ

저는 처음으로 관람해 보는 영화였는 데, 2001년부터 나온 시리즈로 벌써 10번째 개봉하는 영화더라구요 ?

등장인물 중 박박스가 많이 나온다는 농담을 들었던 기억이 있는 데, 차에 관심이 없는 편이라 그 동안은 관람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최근 상영하는 영화 중 가오갤과 분노의질주가 굉장히 재밌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가오갤은 평소 관람하던 마블 영화였기에 마무리하기 좋다는 식으로 후기를 듣고 바로 예매해서 관람했는 데, 눈물 찔끔 감동 왕창 스토리 완벽하게 마무리한 영화로 아주 만족스러웠던 영화였어요.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가오갤 관람 후기를 얘기하니

그보다 두세배는 재밌다는 분노의질주

이 얘기를 듣고 어떻게 안 봐요.. (귀 얇은) 제가..

친구가 자전거 타러 가자고 하니 바로 한강 근처로 예매했죠 !

마침 용산역 근처에 노들섬이 있어 그동안 바라고 바라던 노을도 볼 수 있으려나 싶었는 데, 비가 와서 노을은 실패 ㅠㅠ

 

어쨋떤,, 3층에서 7층까지 호다닥 올라가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구매했어요.

1시 20분 영화로 점심시간에 만나 둘 다 아침 안 먹고 와서 바리바리 산 건 안 비밀

오징어에 프레즐, 음료와 무료 쿠폰으로 구매한 팝콘까지 !!

이 정도면 먹으러 온 거 아니냐는 말과 함께 관람하러 고고

 

CGV 아이파크몰무려 20개의 스크린을 구비한 대형 영화관으로 아이맥스, 4DX, 스크린X등 다양한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휴식공간이 크게 느껴졌는 데, 이번에 방문해 보니 굉장히 작아진 느낌이더라구요 ?

휴식공간 위층에는 작게나마 물품보관함도 있었어요.

처음에는 스쳐 지나가며 포스팅용으로만 촬영해뒀던 대형 포스터였는 데, 관람하고 나와서 심장을 부여잡고 인증 사진까지 완벽하게 찍었어요 ㅋㅋㅋ

분노의질주 진짜.. 꼭 보세요 핵잼..

저는 그 동안 시리즈를 하나도 안 봐서 대사 몇 개 정도는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있었는 데, 스토리상 악역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어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예상했던 대로 시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청각적으로 때려 부수는 소리까지 즐겁게 관람했던 영화 !

무엇보다.. 와.. 아쿠아맨 연기 왜 이렇게 잘해요 ? 미쳤던데

그냥 감동 그 자체 연기력 🌟

제이슨 모모아 연기 정말정말 너무너무 잘하고 쿠키 미쳤습니다 👍👍

쿠키 몇개 ? 한개 !

 


놀거리 두 번째 🌟

리뉴얼된 카페 미드나잇바


 

 

쇼핑하러 가다 보니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뮬리노 에스프레소바에 대한 안내가 있었어요.

제일 눈에 띈 것은 [미드나잇 바]

밤 10시까지 운영하는 쇼핑몰 내 바(BAR)로 통유리창으로 인해 도심 야경을 관람하며 하이볼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시간이 애매해서 도심을 바라보며 커피나 한잔 할까 했는 데, 아까 간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

 

카페 앞에 고릴라 조각상이 있길래 같이 사진 찍고 이동했어요.


놀거리 세 번째 🌟

! 주류페스타 !

 


이 날 주류페스타 한다는 소식을 미리 SNS로 찾아봤어요.

할인정보도 알아두고 위치도 알아두었지만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일요일 행사 취소.. 세상에..

할인받아 2만 원 금액으로 무제한 시음도 가능하고 와인과 전통주 등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무조건 가보려고 했는 데, 마침 !! 행사 취소 !!

아쉬운 마음에 유리창을 넘어 살펴보니 시음하는 잔이 유리잔인 듯 싶더라구요.

아무래도 비 오는 날에는 우산도 들어야 하고, 미끄러우니 잔을 깰 위험이 있어 취소한 듯 싶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그대로 끌어안고 술이나 한 잔 하기로 하고 이동..!

 

놀거리 네 번째 🌟

무료전시 관람


쇼핑몰 내 다양한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어요 !

제가 방문한 날에는 도라에몽 전시회를 하고 있었는 데, 입장료가 영화관 비와 비슷하더라구요..? 음 ㅎㅎㅎㅎㅎㅎㅎ

도라에몽을 크게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 굳이 갈 필요가 있을까..? 싶어 구경하며 쇼핑하던 도중 발견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팝업전

[탐험/환경/멸종동물]을 주제로 진행된 팝업 전시회로 5월 25일까지만 진행한 전시라고 해요.

환경과 관련된 사진은 물론 귀여운 동물 사진들도 볼 수 있어 좋았지만, 멸종 동물이라 하니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카페 앞에서 진행된 무료 전시로 소규모로 이루어졌지만 팝업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입구에는 잡지와 화보집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으며,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계지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놀거리 다섯 번째 🌟

디즈니 프렌즈샵


 

더 센터 3층에 위치한 디즈니 프렌즈샵이에요.

아쉽게도 사진촬영한 것이 없지만 ㅠㅠ,, 지하철역과 이어져있기 때문에 지나다니면서 가볍게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

 

유명 디즈니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고 하면 역시 공주들이 먼저 생각나겠죠?

하지만 프렌즈샵은 푸우와 미키마우스, 우디, 올라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 구경거리가 굉장히 많았어요.

무엇보다 엘리베이터 근처에 위치한 인생네컷 부스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촬영도 가능했어요.


이처럼 볼거리/놀거리가 많았던 용산아이파크몰

해가 쨍쨍해서 너무 더운 날 또는 우천 소식이 있는 궂은 날씨에 갈만한 실내공간으로 추천해요 :)


Tistory Blog

Edit by. 현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