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수원 광교 호수 공원 맛집 추천 더샵레이크파크 마일리버거 수제 버거

국내여행/경기도

by e .__. 2024. 11. 10. 01:44

본문

반응형
SMALL

🌮

광교호수공원 맛집

더샵레이크파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현성입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는 듯, 해가 진 오후에는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더라구요.

아직 습한 공기가 없어지진 않았지만, 더위를 피해 계속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해 친구와 오후에 수원 광교호수공원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마침 식사시간이라 가볍게 저녁 먹기 위해 더샵레이크파크로 향했는데요.

이 날 엄청난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포장까지 해온 찐 맛집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기본정보

 

위치|영통구 법조로 38 더샵레이크파크 B1 19호

시간|10:3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휴무|매주 월요일

번호|0507-1305-7316


 

수원 더샵레이크파크

마일리버거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에요.

걷기 좋은 길이 잘 꾸며져 있어 최근에는 러닝 하시는 분들도 눈에 띄게 늘었는데요.

물가를 따라 높은 건물들은 상가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어 뷰 좋은 카페들이 많은 편이에요.

집에서 차 타고 20분 거리에 있어 가끔 나들이 삼아 다녀오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차를 가져가다 보니 술 한잔 하기에는 애매하고, 커피만 마시고 오기에는 허기져 매번 식사를 하고 늦은 시간에 가곤 했어요.

전에 지나가며 보니 버스정류장과 가까운 더샵레이크파크에 다양한 음식점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에는 저녁을 먹기 위해 가봤어요.

 


더샵레이크파크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컨벤션센터를 따라 수원 광교호수공원으로 오시면 이처럼 많은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는 건물을 찾을 수 있어요.

더샵레이크파크는 브런치 카페는 물론, 가성비 좋은 프렌차이즈 카페와 음식점까지 다양하게 들어와 있는 먹거리 많은 건물이에요.

특히 넓은 공간을 사용하는 포차가 있어 밤에는 관광객을 비롯해 주변 거주자들도 모여드는 장소인데요.

저는 이 날 드라이브 삼아 방문했기에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을 찾아보다 수제버거집을 다녀왔어요.


광교호수공원 맛집 추천

 

마일리는 디저트 39 카페 가까운 곳에 있어요.

매장 앞에는 메뉴판이 있어 판매하는 음식을 간단하게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수제 식당이라고 해서 메인 두세 종류만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 데, 메인 종류도 많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한 편이에요.

입구에는 야외 테라스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반려동물과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야외 테라스석이 있어 대형견을 비롯해 반려동물과 함께 오신 분들도 이용하기 좋아 보여요.

 

특히 공원 피크닉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바람이 부는 봄, 가을에는 음식을 포장해 매장 바로 앞에 있는 테라스에서 풍경을 보며 음식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해외에 온듯한 매장 인테리어로 이색적인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은 많지 않았는데요. 소란스럽지 않아 친구와 대화하며 먹기 좋았어요.

내부는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로 심플한 편이에요.

입구에 셀프바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4인 테이블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카운터 앞에는 키오스크가 있어 직접 주문할 수 있는데요. 키오스크에는 전체적인 메뉴가 사진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주문하는 곳에는 들어가는 재료를 비롯해 간단한 안내가 적혀있어 참고하여 주문했어요.

 

이 날 배가 많이 고파서 이것저것 선택했어요.

먹고 간 음식으로는 내쉬빌 핫치킨과 감자튀김, 치킨텐더, 해시브라운을 선택했으며, 더블 치즈, 베이컨 해쉬 버거와 를 추가로 포장했어요.

메인을 단품으로 선택한 후 사이드와 음료를 추가해 세트로 바꿀 수 있어요.

저는 제로콜라와 감자튀김을 선택해 1종류만 세트로 주문했어요.

 


주차

 

더샵레이크파크 지하 1F은 상가 이용객들이 주차할 수 있어요.

15,0 이하 결제 시 1시간 무료주차 할 수 있으며 15,0 이상 결제시 2시간 무료주차 할 수 있어요.


음식  

내쉬빌핫치킨 8,4

감자튀김 4,0

치킨텐더(4p) 4,0

해쉬브라운(1p) 1,5



​제로콜라 2,0매장에 들어서기 전부터 주문하려고 마음먹었던 내쉬빌핫치킨 !


평소 처음 방문하는 매장에서는 시그니처를 먹어보곤 하는 데, 이 날은 신기하게도 적양배추가 가득 들어간 네쉬빌핫치킨이 끌려 선택했어요. 


평소 부드러운 치킨 패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재료를 살펴보니 핫소스에 케이준 소스가 뿌려진다고 해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마요 맛이 느껴질 것 같아 기대감이 커졌어요.

주문 즉시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와요.

맛집답게 두툼한 모양이 한눈에 들어오죠 ?

손으로 잡고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두툼한 치킨 패티는 바삭하게 튀겨져 있으며 속이 꽉 차있어 치킨 풍미가 가득 느껴져요.

무엇보다 깨가 가득 뿌려진 빵에 소스가 버무려져 패티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평소 소스가 빵에 뿌려진다고 생각하면 눅눅해질 것이라 생각했는 데 여기에서는 생각을 바꾸게 되는 계기가 될 정도였달까 !

사실 평소에 적양배추를 찾지 않는 데, 이 날은 평소 편식하던 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러운 빵에 바삭한 패티와 매콤한 소스에 적양배추의 바삭함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수원 광교호수공원 맛집으로 앞으로 놀러 오면 무조건 와야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자튀김 역시 평소 프랜차이즈에서는 거의 무료로 주다시피 해서 받는 편이었지만, 굳이 찾아 먹진 않았거든요.

이 날도 세트로 먹어보자 싶어 주문했는 데, 다른 지점에 비해 바삭하고 짭조름해 놀랐어요.

아마 버거를 조리하며 감자튀김도 즉시 튀겨내는 듯 싶어요.

치킨텐더는 무조건 추가하세요 무조건 !

바삭한 패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치킨텐더 자체만으로도 바삭해요.

속이 꽉 차있고 짭조롬하면서도 담백해 다른 메뉴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무엇보다 밀크셰이크와 아주 잘 어울릴 조합이라 다음에는 치킨텐더와 밀크셰이크를 맛볼까 해요 ㅎㅎ

더블치즈버거 7,4

베이컨해쉬버거 9,4



더블치즈버거와 베이컨해쉬버거는 포장
해 왔어요.

집에서 먹으려고 살펴보니 패티를 비롯해 재료가 꽤 달라서 놀랐어요.

더블치즈버거불고기 패티에 양파와 치즈가 들어가있어 가볍게 맛보기 좋은데요. 양파가 캐러멜라이징 되어있어 또 다른 맛이 느껴졌어요.

베이컨 해쉬버거소고기 패티에 해쉬브라운과 베이컨까지 들어가 고기의 맛이 가득 느껴져요.

고기 패티가 다양하게 들어가 두툼함을 가지고 있으면서 양파와 상추, 수제소스까지 들어가 있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수원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가실 예정이라면,

샵레이크파크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에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해당 글은 매장에서 이용권을 받아 제작되었으나 직접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Tistory Blog

Edit by. 현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