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자유여행 : 군포(산본)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

해외여행/일본

by e .__. 2023. 1. 8. 01:19

본문

반응형
SMALL







여행!여행!여행이다!

설 연휴 전날이라 사람 많을 것만 같아 출발 5시간 전에 출발했어요 ㅋㅋㅋ





인터넷에서는 군포시 도서관으로 가라고 하던데 막상 위치는 광정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 쪽 ㄷㄷ
하마터면 길 잃을 뻔했네요.




버스정류장에 도착해보면 이렇게 군포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순서대로 줄지어져 서있어요.

시간대에 맞춰져서 서 있으니 시간 확인해 보시구 맞는 시간대에 짐 넣고 올라타 계셔도 되고




추우니까 고객 대기실 안에 들어가 계셔도 돼요!
전 괜히 밖에 있다가 으슬으슬



군포에서 출발하는 버스 운행 시간표


10분~20분 간격으로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버스 내부 모습!


고급스러운 색과 푹신푹신한 의자가 1인석, 2인석으로 나란히 놓여 있어요.
의자 자리도 넓어서 인천공항까지 가는 내내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팔걸이 작동법이라고 따로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놨는 데, 따로 쓰진 않았어요.. ㅋㅋㅋ

버스 요금은 일 인당 11,000원
후불제 교통카드로만 카드 결제가 되고 나머지 분들은 모두 현금결제하셔야 해요.

군포(산본)-범계-안양
순서대로 가며 범계에서 어떤 남성분이 버스로 올라오셔서 결제해주세요.
티켓 받으면 결제 완료

인천공항으로 출발 해 볼까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