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아트센터 주차장 이용요금 볼거리

국내여행/경기도

by e .__. 2023. 5. 7. 10:33

본문

반응형
SMALL

최근 문화생활의 트렌드가 꽤나 많이 변한 것을 느껴요.

교양과 지식을 쌓는 방식의 문화생활은 이전에는 독서와 영화관람을 생각했다면, 요새는 전시회를 가거나 뮤지컬 관람 등 공연을 직접 보는 시간을 즐기는 추세로 변화되고 있어요.

경기도 내 수인분당선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서 도심 내 문화생활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경기아트센터가 생겼다고 하여 방문해봤어요.

방문일ㅣ2023.04.16[일]


경기도 콘서트/공연 관람하기 좋은

경기아트센터 기본정보


 

경기아트센터는 경기도 대표 문화공간 팔달구 지하철역 근처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주차공간이 넉넉해 자차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해요.

온라인 사전예매시 얼리버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전시 관람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대극장, 소극장, 컨벤션홀, 열린무대, 극단, 무용단, 오케스트라, 팝스 앙상블까지 8개의 홀로 나뉘어져 있는 아트홀에 나들이 다녀와봤어요.

 

기본정보

오시는길ㅣ팔달구 효원로307번길 20

전화번호ㅣ031-230-3200

홈페이지www.ggac.or.kr


주차정보

게이트 1번/3번

효원로 307번길 골목으로 들어가 게이트 1번을 통해 들어설 수 있었어요.

반대쪽 도로를 통한 게이트 3번으로도 들어갈 수 있으며, 1층 실외 주차장과 지하주차장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15인승 미만 승합차량의 경우 최초 15분 이내 무료주차 가능하며, 1시간 경과시 1,000원의 추가요금이 붙어요.

 

경기아트센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위치, 경기아트센터 소개, 공연 및 교육, 문화복지, 대관 및 이용안내.

www.ggac.or.kr

 

이외 15인승 이상 또는 화물차량의 주차를 원할 경우 위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

공연, 행사, 전시, 교육, 예술교육강좌 수강생의 경우 기준요금의 5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교통정보

지하철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수인분당선 10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기도 내 문화생활을 즐겨요.

대극장과 소극장 사이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야외공간이 있었어요.

방문했을 당시 알프스in코리아와 죽음들에 대한 공모전 팜플랫이 걸려 있었어요.

 

 

경기아트센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위치, 경기아트센터 소개, 공연 및 교육, 문화복지, 대관 및 이용안내.

www.ggac.or.kr

 

위 링크를 통해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전시, 공연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티켓 예매 또한 진행할 수 있어요.

봄 여름 시즌, 레퍼토리 시즌에 대한 정보를 또한 찾아볼 수 있었어요.

공연에 대한 정보와 공연 날짜, 위치를 찾아볼 수 있었으며 4월 말 주말 2일간 시크릿쥬쥬 뮤지컬을 진행하는 기본정보도 알아볼 수 있었어요. ​

공연장에 방문했을 당시 [죽음들]이라는 극단 연극 팜플랫이 크게 붙어있어 찾아보니 2023 창작희곡 공모전 당선작이라고 해요.

포스터가 워낙 기억에 남아 관람해보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 !

5월 초 진행하며 화, 수, 목 요일은 퇴근 후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아 예매해볼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총 110분 연극으로 아직 공연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저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람은 태어나고, 죽는다.

모든 사람에게 이것은 불변의 진리다.


 

연극 이름에서 보이는 것처럼 '죽음'을 파고드는 연극이에요.

 

 

경기아트센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위치, 경기아트센터 소개, 공연 및 교육, 문화복지, 대관 및 이용안내.

www.ggac.or.kr

 

위 링크를 통해 대극장/소극장/국악원의 좌석배치도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저처럼 극장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티켓팅을 진행하면서도 이 자리가 잘 보일까? 고민하실 것 같은데 좌석배치도를 미리 확인해보고 티켓팅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

휴식 공간에는 좌식 의자와 수선화 철쭉도 화려하게 피어있었어요.​

도움관 지하 갤러리에는 오픈 전에도 편하게 쉴 수 있는 야외공간이 있었으며, 북카페가 있어 음료를 마시며 책을 읽어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

뒤쪽으로 가보니 부속시설 야외극장이 있었어요.

​큼지막한 야외극장은 효원공원과 이어져 있어 자연스레 산책 및 휴식도 가능했어요. ​

​​

교육 및 전시 일정도 가득 !

이번 주말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경기아트센터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Tistory Blog

Edit by. 현성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