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후쿠오카 D-1 : 일본편의점 털기 ! 로손편의점/세븐일레븐

해외여행/일본

by e .__. 2023. 1. 10. 12:35

본문

반응형
SMALL



일본 여행 계획 중 기대하고 기대했던 편의점

 


로손 편의점은 외관 사진을 못 찍었지만 ㅠㅠ
로손 편의점과 세븐일레븐 편의점 두 곳 모두 다녀왔어요~!

사실 페북 보면 로손 편의점이 맛있는 간식거리가 많다고 해서 무조건 가보려고 했는 데. 주변 사람들이 일본 세븐일레븐은 우리나라랑 다르다고. 꼭 한 번쯤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편의점은 숙소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가서 크지는 않았어요.



술안주로 제격인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음료수도 많고 무엇보다 도시락이랑 주먹밥 종류도 많아서 뭘 먹어볼까 굉장히 고민했어요.

 

일본 컵라면 종류도 엄~~~청 많아서 로손에서 한 개, 세븐일레븐에서 한 개 해서 총 두 개 사다 먹었어요.

일본 라면은 고기나 유부 등 안에 무언가가 들어있는 게 많더라구요.
신기신기



이것저것 사고 숙소에 들어와 보니 이만큼이나 사버린 우리

안 먹어 본 종류로 호로요이 맥주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편의점에서도 굉장히 한정적인 맛만 팔더라구요 ㅠㅠ

10종류가 있다고 해요.

그중에서 골라온 칵테일 맛? 무슨 맛인지 모르겠지만 둘이서 먹자마자 칵테일 같은 맛이 났어요.
찾아보니 매실주소다맛이라고 하네요!
처음 맛볼 때는 이게 뭐지? 싶다가도 중독성이 있는 맛!

유자? 찾아봐도 안 나오네요ㅠㅠ 아시는 분 말씀해주세요~
배랑 레몬은 아닌데 ㅠㅠ

포도맛은 달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알콜 도수도 3%밖에 안 돼서 자기 전에 종류별로 맛보기 좋았어요.

350ml에 110엔밖에 안 하니까
집에 올때 쟁여 오시려면 돈키호테같이 할인해주는 곳에서 사세요~!


호로요이 맥주 세 잔
아침으로 먹을 고기삼각김밥
새우가 들어간 그라탕
세븐일레븐에서 산 라멘2
로손에서 산 라멘2
물2


552엔이랑 470엔 나왔어요.



다음날 아침으로 먹은 라면이랑 삼김!

삼김은 생각보다 우리나라랑 다른 맛을 못 느꼈달까..?
그냥 달달한 고기가 들어있는 맛이었어요.

라멘은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건더기가 많은 모습 보이시나요?!

새우가 새우 모양으로 들어가 있다니 신기신기
몽글몽글한 노란 건더기도 있고, 보이는 것보다 밑에 가라앉아 있는 건더기들도 있었어요.

라면 맛은 우리나라보다 조금 짭짤한 맛

맛이 강하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러분.. 이 라면은 드시지 마세요.
나뭇잎 씹는 맛이 나요..
위에 튀김은 맛있지만 눅눅한 맛 싫어하는 분들한테는 안 맞을 듯 ㅠㅠ
면은 진짜.... 참고 참고 먹으려다가 결국 남겨버렸어요 ㅠㅠ
두 번 다시 회색 면은 먹지 않으려고 해요.



아래에 밥이 숨어있는 치즈그라탕~!

전자레인지 돌려먹어야 하고 식으면 맛이 별로예요.
따뜻할 때 드시면 좋아요!

밑에는 익은 밥이 있고, 그 위에 크림소스 약간이랑 치즈가 올라가져 있고, 통새우 네 개가 올라가져 있는 그라탕

사실 진짜 이름은 알지 못해요..
그냥 맛있어 보여서 샀을 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