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후쿠오카 D-3 : 캐널시티_지브리 스튜디오/디즈니스토어

해외여행/일본

by e .__. 2023. 1. 13. 01:23

본문

반응형
SMALL

 




모르는 분이 모델처럼 찍혀서 당황 ㄷㄷ

캐릭터 샵만 유명한 줄 알았던 캐널시티에 굉장히 많은 의류샵이 입점되있더라구요~!





4~5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 캐널시티 위 사진은 그중 하나의 층별 안내도에요.

건물이 서로 이어져 있고 굉장히 넓어서 캐릭터샵이 어디 모여있나 찾아봤는 데, 지도 보고는 찾기 힘들더라구요.

막 돌아다니다가 찾게 된 디즈니 스토어!




입구부터 왕궁 같은 느낌~~




생각보다 넓진 않은 크기지만 인형 종류, 인형 옷 등이 많아서 아이들이 놀러 가면 사고 싶을 게 너무 많을 거 같아요.




엄청 기대했던 지브리 스튜디오!

캐릭터마다 인형, 수첩, 가방, 액자 등등 다양한 생필품들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방 꾸밀 때 소품으로 좋을 듯한 손가락만 한 인형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방에 둘 데가 없을 거 같아 포기ㅠㅠ




입구에 도장이 있고 계산대에 도장 찍는 종이가 놓여 있어요.
무료!

매주? 매달 도장이 바뀌지만 저희는 하루밖에 안 남았기 때문에 그냥 같은 도장으로 두 번!





지브리 스튜디오, 디즈니 스토어 주변에 다양한 캐릭터 샵이 있어요!




지하에는 맥도날드, 생과일 음료 등등 식품 매장도 있구요.


 



원피스, 울트라맨, 일본에서 유명한 쿠마몬까지!
정말 많은 캐릭터샵이 있어서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애기들부터 어른들까지 매니아들이 구경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의류 판매하는 곳도 많았지만 관심이 없어서 ㅎㅎ




버스 타러 가는 길에 발견한 포장마차!

방문하고 싶었지만 와규를 먹을 계획으로 배를 비워둬야 하기 때문에 들어가진 못했어요ㅠㅠ
아쉬움 ㅠ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