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후쿠오카 D-3 : 와규맛집 : 뒷다리살, 소혀, 안창살

해외여행/일본

by e .__. 2023. 1. 13. 12:30

본문

반응형
SMALL




출처 : 구글맵스




돈키호테도 갈 겸 저녁도 먹을 겸 돈키호테 쪽으로 갔어요.

후쿠오카에 유명한 와규집이 없는 거 같아 골목에 그냥 보이는 와규집으로 들어갔어요.






카레집 옆에 있는 갈색 가게에요.




이치란라멘 골목에 있어요.




혼자서 앉는 자리도 있고, 4명 이상 앉는 테이블도 있어요.

저희는 테이블 자리로!



한국어 메뉴판도 없고, 직원분이나 저희나 영어를 잘 못해서 구글 번역기 돌려서 추천받아 먹었어요ㅎㅎ


소고기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추천해주신 뒷다리살 1,380엔
찍어 먹는 소스도 주셨어요 ㅎㅎ

조금 기름진 느낌이었지만, 맛있었어요.

 


친구가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먹어본 소혀 880엔

진짜 혀처럼 생겨서 당황했어요.
레몬 소스도 주셨는 데, 소스에 찍어 먹으면 시큼시큼 안 찍어 먹으면 진하게 꼬소~~한 느낌
독특한 맛이었어요~!



이대로 끝내긴 아쉬워서 먹어본 안창살 280엔

양념이 되어서 나오고, 매콤한 맛이었어요.
매콤한 갈비 느낌?!

예상치 못하게 들어간 가게였지만, 직원분도 친절하게 추천 잘 해주시고, 소스도 독특하고 고기도 맛있었고,

고기라 가격대는 꽤 있었지만 마지막 날이니까 뭐!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