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후쿠오카 D-3 : 후쿠오카타워 야경/맛집/카페/입장료

해외여행/일본

by e .__. 2023. 1. 12. 16:27

본문

반응형
SMALL

 


쇼핑센터 캐널시티에서 후쿠오카 타워로 이동~!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지만 막차 시간도 남아서 다녀왔어요.


버스 타고 이동했어요.
40분 정도 걸렸구요.

버스 기다릴 때 추워서 덜덜
낮에는 우리나라보다 따뜻해서 좋다~ 했는 데 밤에는 은근 쌀쌀하더라구요.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후쿠오카타워!
저희가 간 날은 하트하트한 조명이 열리고 있더라구요.

버스에서 내려서는 후쿠오카타워 측면이 보여서 손가락으로 하트 만들었어요ㅎㅎ



예쁜 하트인데 너무 아래에서 찍혀서 이상한 모양 ㅠㅠ



나무 조명들도 너무 예쁘고, 후쿠오카타워 사진은 실물로 보는 게 훨~~신 예뻐요!
사진으로는 예쁜 게 절대 담기지 않아요.

이 사진이 멀리 찍는다고 찍은 건데 예쁘게 나오진 않아서 아쉽네요 ㅠㅠ





하트하트 했던 후쿠오카타워

갈까 말까 고민도 했고, 막차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아 15분 정도밖에 즐기지 못했는데, 가보니 너무너무 예뻐서 안 왔으면 후회할뻔했어요.

멀어도 피곤해도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