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송정해수욕장 횟집 추천, 밀치회 모둠회 중앙횟집

국내여행/경상도

by e .__. 2023. 3. 9. 17:05

본문

반응형
SMALL

인생 밀치회 존맛탱 횟집 강력 추천하는 송정 중앙횟집

겨울 신선한 방어회를 먹기 위해 광명에서 부산까지 기차를 끊을 정도로 회를 좋아하는 편 !

아삭아삭한 도톰한 회를 좋아하는 편이라 평소에도 숭어회를 즐겨 먹는 데, 언제 한번 부산에서 밀치회를 먹고 반했던 기억이 있다.

 

첫 밀치회 먹은 얘기를 잠시 해보자면.. (tmi)

그 날은 수변공원에 처음 가보게 된 날이었다.. (두둔)

바로 앞 회센터에서 가볍게 회 떠서 술 한잔 하기 위해 추천해 주는 데로 받아왔는 데,

어느새 보니 광안리 다리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그 예쁜 풍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회에 집중했던 여행이 되었달까...

밀치회만 2번 떠먹었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는 밀치회에 집중하기 위해 미리 맛집을 찾아 갔다.

송정해변가는 관광객이 많이 없을 뿐더러 해수욕장이 넓고, 파도가 잔잔하여 고즈넉한 분위기로 바다여행 하기 좋다고 추천받았던 곳

비록 교통편이 좋지 않아 차 통행은 많았지만, 낮이나 밤이나 사람이 많지 않아 편하게 놀 수 있었다.

가볍게 산책하고 들어간 송정 중앙횟집

부산 송정해수욕장 횟집 추천, 송정 중앙횟집

주소ㅣ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4

영업시간ㅣ10:00~24:00

전화번호ㅣ0507-1397-8456

송정 해수욕장 가장자리에 위치한, 죽도 근처에 있는 송정 중앙횟집

GS편의점 2층~3층까지 크게 운영하고 있는 부산 송정 횟집이라 찾는 데 어려움은 없었다.

송정 해수욕장을 걷고, 간단하게 먹기 위해 부산 송정 횟집을 찾아봤더니 밀치 맛집이라는 후기가 많았다.

사진을 찾아보니 횟감이 아주 푸짐하게 나와 바로 만족 _!

부산 송정해수욕장 횟집 추천하는 이유 또 한가지 !

한쪽 벽면이 통창으로 해변가를 바라보며 식사 가능하다.

송정 중앙횟집 모둠회는 1인 25,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대광어, 민어, 도다리, 우럭, 농어, 참돔, 밀치 등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횟감이 나오는 데, 살짝 찬바람이 부는 늦겨울이라 겨울에 유명한 밀치가 같이 나왔다.

아마 이날 광어, 우럭, 밀치를 먹었던 것 같다.

밑반찬으로는 1인당 1접시 가득 나오는 샐러드와 따뜻한 미역국, 단호박과 구운새우, 미역, 산낙지가 나왔다.

건강에 좋은 해산물들이 가득 포함되어 있는 밑반찬들로 일단 간단한 허기를 채운 다음 산낙지를 먹었다.

산낙지는 아주 신선해 접시에서 빠져나오려고 하는 걸 겨우 숟가락으로 떠 먹을 수 있었다.

[부산 송정해수욕장 횟집]

모둠회 2인

50,000원

 

회 가격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푸짐한 횟감 !!

회 양이 정말 많아 밑반찬을 먹지 않고, 회로만 배 채울 수 있는 양이었다.


붉으스름한 밀치는 물론이고 광어와 우럭까지 다양하게 나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횟감이 앙주 신선해 쫀독쫀독하며 시원한 맛이 있어 좋았다.

특히 두툼하게 썰어진 회는 최고 !!

회를 다 먹어갈 때쯤 부르스타가 나오면서 매운탕과 생선찜이 나온다.

생선 한 마리를 가득 떠준 게 느껴질 정도로 매운탕과 생선찜 양도 푸짐하다.

2인보다는 4인 이상 방문하는 것을 추천

모둠회 양이 정말 많다.

생선찜의 경우 이미 한번 익혀 나온 듯 생선은 다 익어있었고, 파와 두부만 살짝 익혀 먹었다.

국물보다는 안에 들어있는 생선과 야채를 건져 먹기 좋아 밑반찬 느낌으로 먹기 좋았다.

매운탕은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으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다.

그렇게 한탕 신나게 먹고 밤에 불꽃놀이 하며 산책한 부산 송정해수욕장

술 한잔 하고 나오니 밤 바람이 강하지 않아 산책하기 좋았다.

부산 송정해수욕장 횟집 중앙횟집의 경우 통창으로 회를 먹으며 송정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지만,

실내에서 보는 해수욕장과 밖에서 보는 해수욕장의 느낌은 확연히 달랐다.

낮보다는 밤에 사람이 더 없었기에 밤바다 산책하기 더 좋았던 날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