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훈이 다녀간 경기도 벚꽃 명소, 성남 탄천 금토천 자전거길

국내여행/경기도

by e .__. 2023. 4. 1. 00:18

본문

반응형
SMALL

오늘 제가 유난히 집중을 못 하는 이유는 금요일이라서일까요..

벚꽃이 만개한 화창한 봄 날씨 때문일까요..?

요새 주말은 물론, 퇴근하고 꽃 구경하러 명소 여기저기 구경하러 다니다 보니 맘이 붕 떠있어 하루하루 집중이 안 되는 것 같아요.

특히 판교 건물들은 통창으로 되어있어 바깥 풍경이 너무 잘 보여요.

사무실에서 움직일 때마다 화창한 바깥 풍경이 보이니 이래저래 설레는 마음 ,,

방문일ㅣ2023.03.31[금]

저는 점심시간, 퇴근시간마다 걷는 길이 따로 있을 정도로 산책을 엄청 좋아해요 !

가끔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로감이 심할 때에는 오래 걷고 싶어 점심을 거르고 산책하기도 하는 편이에요.

걷다 보면 바람에 휘날리는 갈대와 나무, 자연 풍경이 예뻐 1시간 딱 걷고 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점심시간마다 걷는 길, 저의 힐링 포인트는 바로 !

금토천 자전거길이에요.

 

 

 

금토천 자전거길은 자전거도로가 설치되어 있어 푹신푹신하게 걸을 수 있어 점심시간 판교 직장인들에게 인기 만점 산책코스에요.

출퇴근 시간에는 자전거가 많이 보이지만, 점심시간에는 자전거가 아예 없어 걷기 편한 길 :)

금토천 자전거길은 걷기 좋아 산책코스로 유명하지만, 벚꽃명소로도 유명해요.

탄천에서 흘러내려오는 운중천, 금토천은 물길을 중심으로 양쪽에 벚꽃나무와 개나리가 활짝 피기 때문에 경기도 명소로 유명해요.

출퇴근하면서 만개하기만 기다리고 있다가, 금요일을 맞이해 팀원분들과 점심 산책을 나가게 되었어요.

마침 ! 목요일 퇴근하면서 인스타그램을 보니 배우 이제훈님이 벚꽃사진과 함께 탄천을 언급하셨더라고요.

 
 

https://www.instagram.com/leejehoon_official/?utm_source=ig_embed&ig_rid=e74fd204-e04f-4ea6-b5d1-fcce84e06eaf 

 

사진 보자마자 금토천 자전거길이라는 것을 확신했어요.

이제훈님의 사진을 보고 만개했다는 것을 확신하고 금요일 점심을 급하게 먹고 산책하러 가보았어요.

서브웨이로 점심 호딱 먹고 이동 !

성남 탄천 자전거길에 다다르기도 전부터 만개한 벚꽃들

넥슨 본사 옆 작은 공원도 조성이 잘 되어있어 풍경을 구경하기 좋았어요.

 

넥슨 본사 사이에 산책로로 내려올 수 있는 길이 있어요.

계단을 통해 내려갈 수 있는 데, 많은 사람들이 내려가지 않고 위쪽에 모여 있더라구요.

무슨 일이 있나? 하고 가보았더니.. 와.. 만개한 풍경으로 인해 사진 찍느라 쉽게 내려갈 수 없었어요.

반응형

사진 왕창 찍고 내려가본 산책로 !

만개한 벚꽃들 사이로 걸어보니 눈 돌아가게 예쁘더라구요.

화장도 안 하고 편하게 산책하러 나갔는데, 저도 모르게 가운데 서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안 찍고 돌아오기에는 너무 아쉬운 풍경이었어요.

파란 하늘과 하얀 벚꽃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판교 건물들이 대부분 파란 통창이라 풍경과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근처 많은 회사원분들이 나와 꽃구경하고 있었어요.

산책로에 평소보다 사람이 더 많았어요.

근처 거주지보다는 회사가 더 많기에 주말에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이라 예상되기 때문에 가볍게 나들이 나오거나 자전거 타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산책로보다는 나무와 높이가 같은 곳에서 풍경을 구경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다리 위로 올라가 봤어요.

 

 

위에서 보니까 장관을 이루는 풍경

서울, 경기도 벚꽃을 구경하기 좋은 절정 시기는 딱 이번주 주말이 될 것 같아요 !

아쉽게도 다음 주 월, 화 비 소식이 있어 다음 주 평일 내 대부분 떨어질 것 같아요.

오늘이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열심히 사진 찍고 눈에 담아봤어요.

✨ 짱 귀엽게 나온 저의 사진입니다 ✨

SMALL

진차 너무 예쁜 풍경..!!!!!!!!!!!!

점심을 빠르게 먹은 게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여유롭게 나들이 할 수 있었어요.

이후로 사무실 복귀하고 .. 하..

설레는 마음을 안고 사무실에 오니 오전보다 더 집중 안 되는 오후가 돼버린 건 안비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